피트 브릿지
브릿지
건강
사람을
잇다
Favorite
[FMT] Overhead squat 교정운동 12가지
1. 가동성(Mobility)확보를 위한 교정운동 4가지a. HIp adductor foam roller폼롤러를 이용해 엉덩이 내전근의 자가근막이완, 연부조직 제한을 완화 및 타이트한 부위를스트레칭 해주며 유연성을 향상시킨다.(클릭 시, 영상 이동)HIp adductor foam roller바닥을 향해 엎드린 자세에서 폼롤러를 힘 내전근에 밀착시키고 체중을
피트
진료는 의사에게, 약은 약사에게! 운동은?
운동검사, 왜 받아야 될까요?진부하게 말하자면, 우리의 몸 상태, 체력 상태를 확인하고 그에 알맞은 운동을 처방받기 위해서또는 건강한 미래를 위해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.하지만, 다르게 생각해볼까요?우리는 몸이 아플 때 어떻게 할까요? 옆에서 친구가 들려주는 민간요법으로 몸의 병을 치료하나요? 아닙니다.우리는 몸이 아프면 병원에 갑니다. 누가 봐도 감기인 것
피트
피트 by
진료는 의사에게, 약은 약사에게! 운동은?
피트
[FMT] Overhead squat 교정운동 12가지
피트
[FMT] Single leg step 교정운동 12가지
피트
[FMT] Split squat 교정운동 11가지
피트
[FMT] Push-up 교정운동 9가지
피트
[FMT] Bird dog 교정운동 11가지
피트
[FMT] Shoulder rotation 교정운동 17가지
피트
[FMT] Straight leg raise 교정운동 12가지
피트
운동도 처방하는 시대, EIM 시스템 한국 상륙
피트
장거리, 이렇게 걸어라!
피트
Recent
피트소식
블로그
페이스북
문의하기
ⓒ 2017 FITT. All rights reserved. | 이용약관 | 심사 및 운영정책